Top newtoki Secrets

원래 정치글은 철저히 금지되어 있었으나 언젠가부터 정치글이 허용되어 정치색이 묻어나고 있다. 물론 공지글엔 정치글 금지 공지가 있긴 하지만, 정치글을 잡을 인력이 부족해서 선을 넘은 일부 글만 지우고 어쩔 수 없이 방치하는 것이라고 보면 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정치 관련 글만이 아니라 외국인 혐오/분쟁/남녀갈등물이 유머게시판에 잊을 만하면 올라오는 중이지만 그조차 잡지 못하는 수준으로 단속 능력이 소실되었다. 현재는 하도 댓글로들 싸워대서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이며 뉴토끼가 중심 역할을 맡고있다.

편의를 위해 페이지 를 제작했습니다. 여기서 항상 최신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편리한 자료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쉬워집니다. 더 이상 주소를 찾거나 현재 링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뉴토끼엔 네이버, 카카오, 레진코믹스 등 웹툰에, 마나토끼엔 유명한 만화+픽시브 등 사이트의 만화들도 갖고오며, 북토끼는 노벨피아, 카카오 등 한국에선 가장 많은 자료들을 불법유포중이다.

애초에 불법 스캔으로 도적질을 해놓고 박사장이 그걸 도적질 한다고 욕을 박는게 어불설성이며 애초에 써 놓지 않았다면 불안해 할 이유도 없었을 것이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뉴토끼: 다양한 웹툰과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웹툰 툰코,조아툰 볼 수 있는 곳

주소갤러리의 평생주소를 즐겨찾기 뉴토끼 해두신다면 항상 빠르게 접속 주소를 확인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문제와 고민을 한 방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 주소 변경되는 주소로 인해 번거로움은 이제 사라지신겁니다.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기 전 마나토끼의 단행본 표지에댓글을 달 수 있었지만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고 기능이 삭제되었다.

연결되어 정보를 얻는 것에 관해서는, 뉴토끼 웹툰 이 사이트가 완벽하게 해냈습니다! 엔터테인먼트에 열정적인 사람으로서, 이 사이트 뒤에 있는 헌신적인 팀이 항상 새롭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뉴토끼 이 포스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보증합니다. 가장 핫한 소식을 놓치지 않을 걱정은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웹툰과 일본 뉴토끼 시즌2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당신은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이전에 논의한 웹사이트들을 넘어서서 즐길 만한 매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세계가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불법 만화 사이트이기 때문에 수위는 강한편으로 프로필사진도 수위제한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마나모아에서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횡포가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op newtoki Secrets”

Leave a Reply

Gravatar